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맛집 No Further a Mystery

Blog Article

목화반점은 아산에서 탕수육이 맛있기로 소문난 중화요리 전문점입니다. 웨이팅이 항상 있으며 웨이팅 종이에 적어주십니다. 주말과 식사시간에는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애매한 시간에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허영만의 백반기행에 방영된 숨은 맛집으로 알려진 감꽃마을토종순대입니다. 순대국박과 순대 정식, 순대가 시그니쳐 메뉴이며 순대맛이 일품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파주닭국수는 칼국수 안에 닭고기 반 마리가 들어 있는 음식으로 마치 칼국수와 삼계탕을 한 번에 먹는 듯한 푸짐함을 느낄 수 있고 담백하면서 깔끔한 맛의 국물과 부드러운 식감의 칼국수 면발, 식감을 더해주는 숙주나물까지 어느 하나 버릴 게 없을 정도로 맛있었답니다.

다섯 번째로 소개할 파주 맛집은 장단콩 손두부와 청국장 맛집인 '복두부집'입니다. 장단콩은 파주 지역 특산물 중 하나로 비무장지대 인근 청정지역에서 생산되고 있으며 특유의 구수함과 단맛을 품고 있어 국내에서 최고로 맛있는 콩으로 평가받고 있답니다.

참고로 피셔맨스키친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어 현장에서는 웨이팅을 해야 할 수 있으니 꼭 예약을 하고 가시기 more info 바랍니다.

다음 글에서는 경기도의 다른 맛집들에 대한 more info 정보를 살펴보세요. 경기도 이천과 평택, 가평, 의정부, 오이도 맛집들에 대해 알아보세요. 감사합니다.

민속옹심이&맛국수집을 선택한 이유는 서비스로 주는 수육 때문이에요. 남편은 수육을 못 먹어서 나 혼자 다~ 먹었어요.

이 곳의 대표메뉴인 해물칼국수, 비빔칼국수, 김밥, 서리태 콩국수(여름 메뉴)를 드시러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각 음식점들에 대해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이웃추가 후 댓글 남겨주시면 친절히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 글을 마칩니다!

고기 안 먹는 남편과 회 안 좋아하는 부부 두 사람이 다녀온 음식점입니다. 식당에서는 사진을 잘 안 찍어서 정리하려니 잘 나온 사진이 적어요.

육즙이 듬뿍 들어간 갈비살의 품질이 좋아 많은 손님들에게 인기만점입니다. 분위기가 매우 고급스럽고 좋아서 특별한 날 방문하기 좋으며 인테리어가 예뻐서 가족 손님들과 커플 손님들의 방문이 많습니다.

눅두닭, 보쌈, 묵사발, 시래기 밥 등의 요리가 하나같이 정성이 들어가 맛있습니다. 웨이팅이 check here 매우 많은 식당으로 키오스크에 대기를 걸어두고 방문하시길 추천합니다.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한정식 전문점입니다.

불고기를 올린 다음 가운데를 비우고 양송이버섯을 깔아 놓아요. 그 위에 파채를 올려 놓아요. 불고기 양이 많이 아쉽네요. 파도 이름처럼 산더미만큼은 아니었어요.

사천 박서방식당은 새싹쌈에 전복장, 새우장, 새우튀김, 튀김처럼 바삭한 나막스구이까지 제공되는 푸짐한 백반정식 맛집 맛집입니다. 밑반찬으로 두부, 전, 튀김, 마늘장아찌, 김장아찌, 숙주무침, 어묵볶음, 김치가 나온다고 check here 하네요.

Report this page